전화 또는 화상으로 영어를 배우는 프로그램을 많이들 이용하시죠? 어떤 업체를 이용하면 좋을지 검색을 해 보면 수없이 많은 업체들의 광고글만 볼 수 있더군요. 실제로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찾아보기는 힘들어서, 제가 직접 이용해보고 추천하는 곳 <캐스영어>를 소개합니다.
북미화상영어 추천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찾아보면 저렴한 비용 때문에 필리핀 업체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우리나라와 시차도 비교적 적게 나니까 이용 시간대의 편리함도 있어서 그렇겠죠.
하지만, 북미 (미국이나 캐나다)쪽도 우리나라에서 화상 영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데 의외로 어렵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저녁이 그쪽은 아침이고, 우리의 아침이 그쪽에서는 저녁이어서 선생님들과 시간을 잘 맞추면 되기 때문이죠.
성인화상영어 또는 학생화상영어 상관없이 우리가 주로 배울 수 있는 시간대 자체가 오전 또는 저녁 시간대여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왕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를 배운다면 원어민인 선생님들에게 배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업체는 비싼 가격으로 주저하게 만드는데, 비교적 수업료도 저렴하면서 이용하기 정말 편리한 곳이 있습니다. 직접 이용해 본 후기입니다.
캐스영어 이용후기
캐스영어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집에서 북미 선생님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이 그리 많지는 않죠? 열심히 찾아보고 여기 괜찮네? 하고 수업료를 확인해 보면 너무 비싸서 주저하게 만드는 곳도 많습니다.
캐스영어는 그런 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인상 좋아보이는 선생님들이 가득해서 그런 걱정이 뚝 사라집니다. 게다가 시스템도 잘 만들어 놔서 혹시나 일이 있어서 수업을 연기하는 등의 일이 생겨도 쉽게 홈페이지에서 수업 스케쥴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 놨습니다.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도 굉장히 쉽게 잘 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들은 선생님에 대한 정보를 보기 힘들게 해 놨는데, 이곳은 대부분의 선생님들의 자기 소개 영상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벌써 선생님을 만난 듯한 느낌으로 선생님을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성인이고, 저도 직접 캐스 영어로 반년 이상 수업을 받아 왔었습니다. 회사를 옮기면서 영어 공부가 조금 덜 필요해서 저는 그만 두었지만, 지금은 중학교 2학년인 아들이 영어 이름이 똑같은 선생님과 함께 즐겁게 수업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조슈아 선생님은 영어 관련된 자격증도 있어서 그런지, 아이에게 효과적으로 질문을 잘 던질 줄 아십니다. 영어 공부의 목적이 무엇인가요? 당연히 대화를 더 많이 하기 위함이죠. 우리가 영어를 잘 못하기 때문에 선생님들이 질문을 잘 해 주셔야 우리의 입이 열리는 것이죠.
그런 능력이 탁월한 선생님을 만나서 화상영어를 하고 있는 모습을 뒤에서 볼 수 있답니다. 매우 흐뭇한 광경이지요.
선생님과 수업하고 있는 모습을 캡쳐해서 올리고 싶었는데, 아시죠? 중2…. 여러번 얘기했지만 캡쳐를 해주지 않아서 아쉽게 캐스영어 홈페이지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결론을 내리자면, 캐스영어를 통해서 아이의 영어 실력이 향상 되었을까요? 당연히 되었죠. 화상영어에 관심을 두시는 분들은 ‘잠수네영어’도 많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희 아이는 잠수네에서 상위 한자리 숫자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게 다 캐스영어와 잠수네 영어 학습법이 합쳐져서 만들어 낸 성과랍니다.
화상영어 고민하시는 분들은 캐스영어로 선택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 본 포스팅은 캐스영어로부터 캐스영어 포인트를 제공받지만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