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아이커 가격 효과

아이가 초등학교 들어가면서 성장기가 접어 들때면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클타임이나 종근당 아이커와 같은 제품을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이런 제품이 진짜 효과가 좋은지 한 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자녀의 키가 작으면 신경이 더 쓰일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아이 최종키는 어떻게 될지 준비를 해 보도록 합시다.

아이클타임 vs 아이커

아이클타임과 아이커 두 제품을 놓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을 것입니다. 또래 친구들보다 작아서 고민인 분들은 더욱 더 그렇겠죠.

4세에서 17세 사이 성장기에 필수로 필요한 것이 바로 필수 영장제이죠. 특히 맞벌이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많아지는 지금의 시대에는 아이들이 음식을 제대로 잘 먹는지 확인하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두 제품 모두 아이들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시기에 필요한 영양분을 제대로 공급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여유만 되면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가격대는 꼭 ‘문의하세요’로 적혀 있지요. 그 이유는 이 제품이 생각보다 고가이기 때문입니다.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한 제품으로 아이들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제품이고,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등에도 큰 효과를 줍니다. 게다가 항산화 효능이 있는 재료들이 들어가서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것이죠.

아이들의 성장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성분은 HT042 성분입니다. 이는 황기를 포함하는 다중 허브 혼합물로 아이들의 성장에 가장 필요한 것이라고 합니다.

아이클타임은 1초에 1포씩 판매되는 것으로 환살 할 정도로 널리 알려진 제품입니다. 키성장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을 때에도 시기를 놓지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의 가격은 6개월 분량은 대략 140만원에서 160만원 정도 합니다. 1년치로 먹게 된다면 3백만원대까지 가지는 않고 2백만원 후반대의 가격이 됩니다.

판매처에서 마진을 얼마나 가져가는지에 따라 한달치로 보면 20만원에서 3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다량으로 구매할 때 판매자들의 할인이 많이 들어가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죠.

종근당 아이커

종근당 아이커 역시 성장 시기에 필요한 성분을 강화시킨 제품입니다. 아이커는 8세에서 13세를 주요 타겟으로 잡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보다 조금 더 어린 연령대를 노리고 있는 것이죠.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아이커는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HT042 성분을 비롯해서 칼슘, 아연, 그리고 햇볕을 많이 못 쬐는 아이들을 위해 비타민D도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개월 치 (30포 기준) 20만원 초반 정도의 가격으로 아이클타임보다는 조금 가격대가 저렴한 편입니다. 아이클타임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종근당 아이커를 이용하시는 편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클타임과 아이커의 효과

두 제품이 실제로 효과가 있을까요? 이것은 사실 정확한 답을 내리긴 어렵습니다. 먹었는데 키가 별로 안 큰 자녀의 부모님은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할 것이고, 키가 큰 자녀의 부모님은 효과 대박이라고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 먹었으면 과연 키가 안 컸을까요? 그것도 알 수 없죠.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서 이것을 먹이는게 좋습니다. 과학적으로 조금이라도 유의미한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겠죠.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제품을 선택해서 아이들에게 먹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여유가 없다면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이 고루 들어간 식단을 신경쓰는 것이 좋을 수 있겠죠. 어디까지나 선택의 문제입니다.

아이들 성장에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한 식단, 그리고 적당한 운동과 더불어 충분한 수면시간입니다. 아이들에게 공부를 시킨다고 수면 시간을 줄이는 것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아이들에게 충분한 수면 시간을 보장해 줌으로써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HT042란?

HT042는 황기와 가시오가피 등에서 추출한 성장촉진 성분입니다. 정확히는 황기의 Formonontein 성분과 가시오가피의 Eleutheroside E 성분에 성장 촉진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임상실험에서는 이 HT042성분을 12주간 섭취시킨 아이들이 다른 아이들에 비해 성장률이 더 높다고 나왔습니다. 그것이 바로 아이클타임과 아이커가 나오게 된 배경입니다. 식약처에서 키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인증을 한 것이죠.

아이클타임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후기만 보면 세상에 이것처럼 완벽한 것이 없다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그만큼 효과를 보는 분들이 많이 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Leave a Comment